라스베이거스 경찰에 체포된 테슬라 테러리스트 혐의

라스베이거스 경찰에 체포된 테슬라 테러리스트 혐의

라스베이거스 경찰에 체포된 테슬라 테러리스트 혐의

Blog Article

라스베이거스 경찰은 지난주 전기차 지역 서비스 센터에서 방화 장치와 총격으로 최소 5대의 Tesla 차량을 파괴했다고 주장하는 남성을 체포했습니다.

체포 기록에 따르면 폴 현 킴(36세)은 수요일 3급 방화, 재산 파괴, 차량에 총을 쏜 혐의, 폭발물 또는 인화성 장치 소지 혐의로 구금되었습니다. 총 15건의 중범죄 및 경범죄 혐의가 있었습니다. 킴은 클락 카운티 구치소에 수감되어 있습니다.

3월 18일 오전 2시 44분, 라스베이거스 소방구조대는 바두라 애비뉴 6260번지에서 대형 화재가 발생했다는 신고를 받았습니다.

서비스 센터의 감시 영상에는 검은색 옷을 입은 사람이 Tesla 차량에 총알을 뿌리고 그 중 두 대에 화염병을 점화하는 장면이 담겨 있었는데, 그 중 한 대는 차량에서 점화되지 않은 채로 회수되었습니다. 또한 이 사람은 서비스 센터 정문에 "RESIST"라는 단어를 스프레이로 칠하는 모습도 목격되었습니다.

경찰은 라스베이거스 전역 700여 곳의 동영상과 번호판 판독기를 샅샅이 뒤져 차량을 발견했다고 밝혔습니다. 김 씨는 나중에 차량을 도난당했다고 보험사에 신고했습니다. 체포 과정에서 김 씨에게서 채취한 DNA는 범행 현장에서 발견된 DNA와 일치했습니다.파워볼사이트

이번 공격은 최근 몇 주 동안 미국 연방 정부 전반에 걸쳐 대규모 감원과 해고를 주도한 테슬라 창업자 엘론 머스크에 대한 전 세계적인 항의의 일환으로 추정됩니다.

그날 아침 늦게 경찰 본부에서 열린 기자 회견에서 경찰은 피해가 테러의 "일부 특징"을 가지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도리 코렌 보안관 보좌관은 "테슬라 시설에 대한 표적 공격이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현재로서는 고립되어 있다고 생각합니다."

나중에 팸 본다이 법무장관은 "테슬라 부동산에 대한 폭력적인 공격은 국내 테러와 다름없다"는 성명을 발표했습니다슬롯사이트

백악관도 카롤린 레빗 공보 비서관을 "비열하다"고 부르며 공격에 무게를 실었습니다

Report this page